본문 바로가기
영어 단어 및 영어 표현

영문 에세이에 유용한 표현들 : 영어 글쓰기 다양한 표현들 : 영어 라이팅 예문

by 스위스레아 2020. 11. 4.
반응형

영문 에세이 듣기만 해도 

겁에 질리시는 분들이 많죠.

 

하지만 사실 영문 에세이도 

글쓰기 룰을 조금 더 

익히시면 잘하실 수 있어요. 

 

 

의견을 시작할때 유용한 표현

 

As I see it,

내가 보기에는, 내 생각에는

 

It seems to me that............

~ 인 것 같다. 

 

I would also say that....

나는 또한 이렇게 이야기하고 싶다.

 

I am convinced that...............

나는 확신한다. 

 

I am inclined to believe that..................

나는..라고 믿는 경향이 있다. 

 

There is no doubt in my mind that..................

..라고 굳게 믿는다. 

 

One of the drawbacks of....... is..........

.. 단점 중 하나는..

 

However, one of the benefits is that............

그러나 이점 중 하나는.. 

 

토픽을 바꿀 때 사용하는 표현들 

As regards the causes for this,..............

이것에 대한 원인에 관하여... 

 

Concerning the causes for this,.........

이것의 원인에 관하여

 

As for the causes,...........

이것의 원인은

 

결론을 이야기할 때 사용하는 표현들

 

The obvious conclusion to be drawn is that.......................

당연한 결론은.. 

 

All things considered,.............

모든 것을 고려하여..

 

On balance, I tend to believe that............

모든 것을 감안하여, 나는 믿는다.. 

 

The world would surely be a better place to live in if..............

세상은 확실히 살기 좋은 곳이 될 것입니다.

 

If people stopped.... ing, we would have/ we could look forward to a...............

만약 사람들이.. 하는 것을 그만둔다면, 우린.. 를 기대할 수 있다.

 

The prospects for the future will be.. 

미래에 대한 전망은.. 

 

위의 표현들을 활용해서

영문 에세이에 활용해

보세요. 자신의 의견을 

좀더 명확하게 표현하실수 

있을꺼예요. :) 

반응형

댓글